한때는 키워드광고의 선두였던 오버추어가 2012년 12월 31일을 끝으로 모든 서비스가 종료 될 예정 입니다.

그러므로 최상단에 노출되면 다음, 네이트 등 각 매체에서 오버추어 광고는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.

 

이에 광고주님께서는 서둘러 대책을 세우셔야 할 듯 합니다.

오버추어에 책정되어 있던 광고예산을 다음클릭스에 할당을 해야 할지 네이버 파워링크에 좀 더 할당을 해야 할지 아니면

그외 광고상품에 책정하여 노출 매체 확보에 집중을 하실지를 그간의 수집된 데이타 및 경험을 토대로 전략을 세우시길 바랍니다.

 

오버추어 코리아의 국내 전면 철수로 인해 국내 키워드광고 시장이 또 한번 요동이 예상 되므로 대비 철저히 하셔서

하시는 사업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